Loading the player...
Loading...
Loading...

[JOB스타그램 꿈꾸고 181015] 스물 넷 청춘 야무지고 당차게 우리은행 이세정

  • 스물 넷 청춘, 야무지고 당차게
    우리은행 사천지점 한국항공우주산업출장소에서 근무하고 있는 이세정 주임이다. 넉넉지 않은 가정형편에 대학진학을 고민하던 중, ‘선취업 후진학’ 제도를 알게 된 세정 씨. 평소 은행원이라는 직업에 흥미를 가지고 있던 중에 고등학교 졸업 후 바로 기업체로 취업 가능한 특성화고등학교에 진학하기로 결정하였다.
    우연치 않은 기회에 한 방송사의 취업 연계 프로그램을 통해 당당히 우리은행에 입사한 세정 씨. 꿈을 위해 야무지게 준비한 덕에 어린 나이에 목표를 이뤄낼 수 있었다.
    지난 9월엔 취업 연계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만난 영훈 씨와 부부로 백년가약을 올렸다. 일과 결혼 두 마리 토끼를 다잡은 진정한 스타 세정 씨!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은 두 사람은 요즘 핑크빛 나날을 보내고 있다. 세정 씨의 근무지가 영훈 씨의 회사 안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두 사람은 출퇴근길도 함께 하는 두 사람. 쉬는 날이면 부부의 취미인 오토바이를 타고 경치 좋은 곳에 나가 데이트를 즐긴다. 본인의 일과 가정의 행복까지. 어린나이라는 주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스스로에 대한 확신으로 결정을 내린 그녀!
    취업을 향해 야무지게 준비한 결과, 원하는 직장에 당당히 취업한 세정 씨. 확신 있게 영훈 씨를 스카우트한 세정 씨의 당참으로 결혼에까지 골인한 그녀. 야무지고 당찬 그녀의 멋진 삶을 JOB스타그램 꿈꾸고에서 들여다본다.

    Category : Korea Series

    #job스타그램#꿈꾸고#181015#스물##청춘#야무지고#당차게#우리은행#이세정

YoutubeIa
Loading...
    0 Comments and 0 replies
arrow_drop_up
OKhmer GoDialy 096 68 78 734 godialy